첫 번째 파트에서는 제네시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만들어 나가는, 제네시스의 장인 정신을 조명합니다.
더 가볍고, 더 안전하며, 더 아름다운 주행을 위해,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는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최적의 금속 성형과 정밀 금형 기술을
완성해냈습니다.
이 파트에서는 제네시스가 장인 정신을 가지고 추구해 온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이라는 철학이,
어떻게 하나의 금속 표면과 구조 안에 구현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PART 2. TIME'S GARDEN
두 번째 파트에서는 땅에 태어난 모든 존재에게 동등하게 부여된 '시간'을, 조성호 작가의 시선으로 만나봅니다.
그는 부드러운 왁스를 종이 삼아, 한반도 최고령 암석부터 경주 남산 석벽, 광통교의 병풍석, 서대문 형무소 등 역사의 흔적이 남은 장소들을
누비며 땅과 돌이 쌓아온 기나긴 세월의 흔적을 채집합니다.
그리고 '정밀탈납주조'라는 섬세한 기법을 통해 얇은 금속판 위에 시간의 결을 다시금 재현합니다.
이 파트는 보이지 않는 시간을 입체화해 구현한 하나의 정원이자 미래를 기다리는 금속의 사유이기도 합니다.
PART3. CAPTURING GENESIS' JOURNEY
세 번째 파트에서는 제네시스가 걸어온 여정을 조성호 작가의 예술적 언어로 포착했습니다.
조성호 작가는 제네시스가 지나온 디자인의 진화, 기술의 축적, 감성의 정제가 만들어 낸 제네시스만의 서사를 빛과 결의 리듬으로 표현합니다.
PART4. THE ESSENCE OF BLACK
블랙, 모든 것이 창조되는 시작이자 가장 순수한 근원의 색.
순수한 블랙은 가장 어둡지만 그렇기에 제네시스의 본질을 가장 돋보이게 합니다.
근본부터 우리만의 방식으로 완벽한 블랙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시도로 Genesis Black은 탄생했습니다.